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언박싱 상품리뷰 - BTS 메모리즈 2018(BTS Memories of 2018)

by 히든젠틀맨 2019. 8. 13.

 

 

지난 주에 예약구매한 'BTS 메모리즈 2018'가 도착하였는데
조금 늦게 언박싱 후기를 올려봅니다.
아래 사진과 글을 참고하세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커다란 택배박스가 문앞에 놓여있네요.
뭔가 봤더니 예약구매한 'BTS 메모리즈 2018'가 도착하였습니다.
옷도 안갈아입고 서둘러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이번에 나온 2018 버전은 커버가 연보라색이네요.
색깔 너무 이쁩니다.

 

앨범 뒤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비닐을 뜯고 앨범을 열어봅니다.

 

앨범은 링바인더 형태로 포토북과 DVD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226p의 포토북이 꽤 묵직합니다.

 

첫장에는 랜덤 포토카드와 양면 포스트카드가 있네요.
랜덤 포토카드는 RM이에요^^

 

 

중간에 멤버들 모습이 담긴 클리어 포토 인덱스가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접힌 페이지를 펼치면 방탄소년단의 전체 사진도 볼 수 있죠.

 

 

2018년 한해 동안 땀 흘리고 노력한 흔적들이 한컷 한컷 추억으로 저장이 되어있네요.
응원하며 지켜보았던 모습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2019년 메모리즈도 응원하며 기대할께요^^
더 좋은 모습으로 화이팅해주세요!

 

마지막장에는 DVD 4장과 포토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당분간 DVD 감상에 푹 빠져 있을 듯 합니다.

 

함께 온 BTS 메모리즈 2018 브로마이드입니다.

 

멋진 BTS의 모습이 담긴 브로마이드인데 종이가 너무 주글주글하네요 ㅜㅜ
재질이 안좋은 것 같은데,
이 부분은 너무 아쉬웠다는~ 소감을 밝혀봅니다.

'BTS 메모리즈 2018'의 언박싱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영상도 찍고 했는데 촬영이 잘못되어서 함께 못올려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시 찍으려니 더위에 지쳐서 의욕이 안나네요^^;;

다음에는 더 알찬 내용의 상품리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BTS_메모리즈_2018 #BTS_Memories_of_2018 #언박싱 #아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