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방탄소년단 마텔 미니피규어(feat. V & J-Hope)

by 히든젠틀맨 2019. 11. 23.

 

마텔 방탄소년단 미니피규어입니다.
일전에 판매한 제품보다 귀엽게 나왔네요.
전 멤버 모두를 구매하진 못하고
V와 제이홉 2개만 구매했습니다.

절대 자랑질 하는 거 아닙니다.
구경하시라구요^^

 

 


 

 

팝업스토어에서만 팔던 건데,
지마켓 마텔공식몰에서 팔아서
얼른 서둘러 구매했는데
토이저러스에도 풀렸다네요.
이거 호구 인증인가요?

 

먼저 방탄소년단 미니피규어
V를 소개합니다!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의상을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케이스에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작긴 작네요.

 

윙크하면서 앉아 있는
귀요미 포즈입니다.

 

뒷모습이 더 사랑스러워보여요.

 

스탠드는 고정형이 아니라서 아쉽...
습니다!

 

두번째는 BTS 미니피규어 J-hope입니다.
근데 왜 6세 이상일까요?
어리면 미니피규어 갖고 놀 수
없는 겁니까?

 

제이홉은 안경을 쓰고 뒷짐을 지고 있어요.

 

흠...
흠......

 

 

함께 한잔 하실까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마텔 #미니피규어 #피규어 #V #제이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