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고백

토이저러스에서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발견하다!

by 히든젠틀맨 2019. 11. 11.

 

 

오랜만에 청라 롯데마트에 들러 장을 보다가
우연히 토이저러스에서 반갑게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발견했습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장난감 매장은
그냥 못지나치겠더군요.
방문할 때 마다 구경할 겸해서
토이저러스를 꼭 들려봅니다.

 

BT21은 방탄소년단과 라인프렌즈의 콜라보로 
탄생하여 만든 캐릭터 라인업입니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우주스타 BT21 다양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작고 앙증맞아 더 귀여워 보였습니다.

 

시크릿 아이템으로 안에 어떤 캐릭터가
들어있는지 모릅니다.
하나씩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가
지갑을 얇게 할 것 같네요.

 

바비인형 제작사로 알려진 마텔이 
제작한 방탄소년단 인형입니다.
실물과 많이 달라서 화제가 되었었는데 
실제로 보니 진짜로 안비슷하네요.
IDOL 활동 당시에 입었던 의상을 
비슷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어야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하네요.

 

멤버들을 하나씩 찾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첫번째 멤버는 JIN입니다.

 

두번째는 RM입니다.

 

세번째는 슈가입니다.

 

네번째는 제이홉입니다.

 

다섯번째는 V입니다.

 

여섯번째는 정국입니다.

멤버 한명의 사진이 부족하죠?
아쉽게도 지민의 인형은 찾지 못해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것인지 수량이 부족했는지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당장 구매하고 싶었으나
다행히도 지름신이 찾아오지 않았어요.
좀 더 멋있게 만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더군요.

 

 

롯데마트 청라점의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토이저러스 #방탄소년단 #BTS #BT21 #마텔BTS피규어 #방탄소년단피규어 #BTS피규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