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신발탈취제 "콜로니 블루 슈프레시"

by 히든젠틀맨 2021. 11. 18.

 

신발을 매일 빨수도 없고 좀 더 위생적으로 쾌적하게 깨끗하게 신을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알게 된 제품! 바로 콜로니 블루 슈프레시 신발탈취제입니다. 신발냄새제거제를 찾다가 사용해 봤는데 아주 좋네요. 간편하게 냄새나는 신발에 뿌려주고 말려주면 끝이니까 사용법도 간단하고 효과도 아주아주 좋습니다.

 

콜로니 블루 슈프레시 100ml 용량 스프레이와 함께 신발끈이 사은품으로 주셨네요. 감솨합니다~

 

크기는 한손에 쥘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작아서 여름철이나 발냄새에 고민이신 분들은 휴대하여 사용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생김새가 조금 독특하게 생겼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스프레이 위가 평평하고 넓적합니다. 일반 스프레이와는 조금 다르게 생겨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하실텐데 사용법은 밑에서 자세하게 말씀드릴께요. 

 

콜로닐은 1909년 독일 베를린에서 설립하여 100년 넘게 혁신적인 제품들을 생산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메이드 인 저머니~ 품질이야 확실하겠죠~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던데 신발 구두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몇가지 더 구매해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해서 거의 매일 신고다니는 뉴발란스 운동화를 꺼냈습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스프레이를 거꾸로 뒤집어서 신발 속에 넣고 눌러주면 됩니다. 누르는 압력으로 쉽게 신발탈취제가 분사되고 2~3시간 말려주면 됩니다. 

 

다른 신발들도 모두 뿌려두고 신발장에 넣어두었습니다. 신발 신고 신발장에 넣을 때 콜로닐 블루 슈프레시를 뿌려주고 넣어주려고 합니다. 확실히 쿰쿰하고 꼬릿한 냄새가 말끔히 사라져서 놀랐네요. 

 

제품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콜로닐]블루 슈프레시(신발탈취제,신발냄새제거제) : 케어서플라이

[케어서플라이] 사피르,콜로닐,폴리보이 등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공식수입원.가죽,주방 등 생활 케어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발냄새제거제 #신발탈취제 #워터스탑슈프레시 #콜로닐블루슈프레시 #콜로닐 #슈데오드란트 #슈프레시 #구두관리 #신발관리 #운동화냄새제거제 #구두냄새제거제 #사용후기 #구매후기 #언박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