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나노블록 원피스 루피 조립 후기

by 히든젠틀맨 2017. 5. 14.

인기 만화 원피스의 주인공 몽키 D 루피의 미니블록을 조립해 보았습니다.
요즘 미니블록 또는 나노블록이라고 부르는 조그만 레고에 빠져있는데요.
처음에는 작아서 조립하는 손맛이 날까? 걱정을 했더랬죠.
그런데 생각보다 끼워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지하상가에서 싸게 파는 저렴한 미니블록을 몇 개 구매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염려스러웠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미니 블록을 개봉을 해보니 설명서와 미니블록이 담겨있는 봉지 2개와 전시할 수 있는 전시대가 동봉되어 있네요.
설명서를 처음 보시거나 레고 설명서에 익숙하신 분들은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림을 보고 순서를 잘 이해하셔야 합니다.



나노블록을 쉽게 조립하는 저만의 팁인데 우선 색상별로 잘 분리를 해놓습니다.
크기별로 분류하면 더 좋은데 분류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이 지나니 색상별로만 분류해도 조립하기 수월합니다.



설명서를 따라 조립을 시작합니다.
원피스 루피의 얼굴에 눈코 입이 만들어지기 시작하네요.



처음엔 이게 뭐야 하면서 조립했는데 조금씩 윤곽이 잡혀가네요.
머리까지 완성되니 루피의 얼굴이라는 것이 조금 선명해졌죠?



머리 위에 루피의 트레이드 마크인 밀짚모자를 씌울 차례입니다.



노란색 나노블록을 쌓고 중간에 빨간색 나노블록으로 포인트를 주었더니 밀짚모자가 완성이 되었네요.



이제 하체를 조립할 차례입니다.
발과 다리를 조립하는데 어떤 포즈인지 예상이 되시나요?
루피의 포즈는 완성 후의 사진을 기대해 주세요!



하체를 조립한 후에는 몸통과 밀짚모자 해적단의 깃발을 조립합니다.
깃발을 번쩍 들고 있는 포즈가 완성되어 가는군요.



머리, 몸통, 하체 부위를 연결하면 짜잔~ 원피스 루피 나노블록이 완성되었습니다.
조립을 다 마쳤는데 상당량의 나노블록이 남아 있네요.



동봉된 전시대 위에 완성된 루피를 전시해 보았습니다.
해적 깃발을 높이 쳐들고 위풍당당하게 서있는 루피의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작은 나노블록으로 최대한 루피의 특징을 살려 표현한 것이 섬세하네요.
루피의 동료들을 소환해 나노블록으로 밀짚모자 해적단을 모아보아야 하겠습니다.
완성될 나노블록 밀짚모자 해적단을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