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을왕리 빵집 "강민호 을왕리 빵판다"

by 히든젠틀맨 2021. 6. 4.

 

을왕리에 밥 먹으러 들렀다가 빵집이 눈에 띄길래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검색해 보니 꽤나 유명해 보여서 빵이나 좀 사가자 하고 들른 것이죠. 

 

위치는 서울 방향에서 을왕리 들어가는 입구 쪽에 있는데 안쪽으로 구불구불 들어와야 합니다. 산 중턱에 있어 차를 갖고 올라오면 넓은 주차장이 보입니다.

 

건물이 아주 크고 야외까지 테이블과 놀이기구까지 잘 정비되어 있네요.  

 

내부에도 진열된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선 천천히 뭐가 맛있을지 둘러보았습니다. 저녁을 먹고 늦게 방문한 탓인지 인기 있다는 제품은 다 팔리고 없네요. 

 

슈가 파우더가 아주 듬뿍 얹어진 팡도르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당연히 맛은 있는데 슈가 파우더가 왜 저렇게 많아야 하는지 잘 이해가 되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간식으로 먹으려고 미니 초코파이도 구매했습니다. 미니라고 해서 아주 작지는 않고 마카롱보다 큽니다. 생각보다 달지 않고 초코의 맛과 마시멜로가 잘 어우러져 자꾸 손이 가더군요. 

 

명품 식빵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장 볼 때 식빵 사서 가져오다 보면 눌려서 모양이 변형되는 경우가 많은데 종이상자에 넣어줘서 들고 오기 편했습니다. 

 

 

쿠키와 이것저것 먹고 싶은 것들을 가득 구매해서 왔네요. 제빵하시는 분이 수상경력도 화려하고 유명하신 분인 것 같던데 그런 이력들과 무관하게 구매한 빵 모두 제 입맛에 맞고 집에서도 맛있게 먹어서 좋았네요. 멀어서 자주 갈 수 없지만 을왕리 갈 때 들러서 빵을 사 오고 싶은 곳이 생겼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빵집 #영종도빵집 #을왕리빵집 #을왕리빵판다 #강민호을왕리빵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