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혼밥 홈파티에 좋은 롯데마트 포장음식 소개 2번째

by 히든젠틀맨 2018. 12. 18.




혼밥 또는 홈파티 하기 좋은 롯데마트 포장음식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린 첫번째 포스팅이 반응이 좋아서 두번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롯데마트를 좋아하지도 않고 돈을 받고 쓰는 것도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세요.

집 근처에 가까운 곳이 롯데마트라서 자주 가는 편이고

이런 포장음식은 마트로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신 곳에 방문하셔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코스트코 음식들이 꽤 괜찮은 편인데

이 부분은 제가 나중에 별도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방문하니 강릉식꼬막비빔밥이라고 나왔더군요.

밤도깨비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어 유명한 음식이죠.

강릉의 맛집 꼬막비빔밥은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저처럼 먹기 힘든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미트볼 토마토 펜네 파스타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되서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습니다.

미트볼이 상당이 두툼하고 많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더라고요.







아주 훌륭한 맛은 아니지만 가격이 정말 착한

프리미엄 모둠 초밥세트 입니다.

이것저것 맛보고 싶을 때는 모둠이 편하죠.







연어초밥 파티팩입니다.

일전에 대만에 여행가서 연어초밥을 먹고 그 맛에 감동을 했는지

계속 연어초밥만 먹고 있습니다.

이거 아주 맛있습니다.







사람들 불러 놓고 한상 차렸습니다.

이렇게 차려놓고 각자 먹고 싶은 거 덜어 먹으면 됩니다.

저는 데코레이션 이런거 잘 몰라요.

그냥 먹기 편하게 펼쳐놓고 먹습니다.







강릉식 꼬막비빔밥은 전자레인지에 데웠습니다.

전라레인지에 데워 먹어도 좋지만

번거로워도 프라이팬에 살짝 다시 볶아서 먹는게 더 좋은 것 같네요.

근데 꼬막에 비린내가 조금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괜찮은데 동생은 비린내가 심하다고 잘 못먹네요.


강릉식 꼬막비빔밥은 생각보다 양이 푸짐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국그릇 2개 분량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입니다.

연어는 호주산, 훈제연어는 칠레산입니다.

사진보다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마요네즈에 양파를 얹어 먹는 것도 잘 어울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를 좋아하지 않는데 

연어의 또 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어서 좋네요.







후식으로 팡팡 고로케를 준비했습니다.

새우팡팡! 감자팡팡!







배가 부른데도 고로케 한조각을 집어 먹습니다.

내용물이 알차고 눅눅하지 않네요.


연말이다보니 이런저런 회식이며 모임들 많으시죠?

친구들과 지인들 집에 초대해서 소박하게 파티를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몇가지 음식들 저렴한 가격으로 풍성하게 준비해서

편하게 담소 나누며 연말 마무리 하는 것도 좋더라고요.




#혼밥 #홈파티 #파티팩 #강릉식꼬막비빔밥 #꼬막비빔밥 #연어초밥 #초밥세트 #롯데마트







댓글